대학생과 고등학생이 함께 떠난 임진각 촬영 소풍~


우리 아이들과 함께한 올해 첫 필드 트립은 임진각으로 떠나 보았어요!
마침 겨울 방학을 맞이한 대학생 윌리엄과 로버트가 11학년 12학년 동생들과 함께 이번 촬영 소풍을 다녀왔습니다.

겨울방학이면 마냥 한국에 나와서 놀 생각만 할 수도 있는데,
촬영하고 싶다고, 필드트립 같이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이번에 함께 촬영 트립을 가게 되었어요!

강이 꽁꽁 얼만큼 추운 날이었지만 아이들의 촬영에 대한 열정이 그 추위를 이겨내더라고요 ^^
추운지도 모르고 열심히 촬영하는 아이들이 매우 대견하게 느껴지는 하루였습니다.
어서 빨리 아이들이 찍은 사진을 현상하고 인화해서 보고 싶네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