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이 매우 즐거운 미국 예술대 장학생 승원이의 포트폴리오 리뷰

미국생활이 매우 즐거운 미국 예술대 장학생 승원이의 포트폴리오 리뷰

오늘은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SFAI (San Francisco Art Institute)에서 5만 불의 장학금을 받고 지난가을학기에 입학 한 승원이가 첫 학기를 마친 후 우리사진학원에 놀러 왔어요!

승원이는 학교에서 유명한 사람 (요즘 유행어 '인싸' (insider))이 되었다고 하네요!
외국인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땡스기빙이나 주말에 외국인 친구 집에 놀러 가고 아주 재미있는 미국 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해줬어요!

유학 가기 전에는 미국을 처음 가는 거라서 잘 적응하고 생활할 수 있을지 걱정을 태산같이 많이 하던 아이가,
학교에서 외국 친구도 많이 사귀고 작업도 열심히 해서 친구들의 부러움을 사는 학생이 되었다니...
저도 무척이나 기쁘고 대견하네요!

SFAI에서 첫 학기를 보내며 작업했던 작품들을 가져온 승원이를 위해 포트폴리오 리뷰를 해주었어요!
이번 리뷰를 통해 다음 학기에는 더 발전된 작품을 만들어 인기를 더 많이 받기를 바랄게^^

우리사진학원은 승원이를 항상 응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