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밭 (?), 밀밭 (?) 보러 한강에 다녀왔슈~

 

보리밭 (?)에 다녀왔슈~


 

날씨가 지나치게 꾸물거리던 지난 일요일, 흐린 날에는 역시 한강 출사가 최고라며 우리사진학원 학생들과 한강에 사진 찍으러 다녀왔습니다^^ 


사진학원에서 걸어서 10분이면 도착하는 한강은 맑은 날이나 흐린 날, 또 낮이나 밤 가릴 것 없이 언제나 최고의 촬영지라 우리사진학원 학생들이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한강 물결이 퍼지는 모습을 열심히 찍다 보니 어딘가에서 초록 물결이 넘실넘실~

카메라를 들고 가 보니 보리밭 (?) 밀밭 (?)으로 추정되는 밭이 넓게 펼쳐져 있었습니다~! 

밭 사이로 작은 길이 있어서 보리밭 사이를 거닐 수 있는 운치 있는 곳이었어요^^


한 번쯤 여행 중에 보리밭을 본 적이 있는데 검색해보니 밀도 보리랑 비슷하게 생겨서 헷갈리네요^^;;

(도시에서 자란 우리사진학원  학생들에게 이 풀의 정체에 대해 물어보니 강아지풀이라고ㅋㅋㅋㅋ)


아직 5월이라 밭이 푸르렀는데 곧 있으면 황금빛으로 물들겠지요?

다음에는 황금빛 보리밭을 찍으러 출동해야겠습니다~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